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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택배 지연 및 상담시간 조정 알림
작성자 (ip:)
  • 작성일 2020-03-23 13:2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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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2
  • 평점 0점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유럽위크를 이용해 주신데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다름이 아니옵고 현재 코로나 영향으로 인해 택배 지연 및 항공 지연이 다수 발생하고 있어 이에 대해 알려 드리는 한편,

혹시나 모르는 코로나 감염을 예방하고자 상담 시간을 일시적으로 조정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 상세 사항은 아래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택배 지연 관련

현재 통상 2~3일 소요되던 독일 내 택배 소요 시간이 현재는 5~7일, 혹은 그 이상 소요되고 있습니다.

택배 조회 시 Delivered 표현이 되어 있더라도 배송되지 않는 경우가 매우 많으며, 평상 시에는 통상 익일 입고되었으나 현재는 3~5일 가량 뒤에 입고되는 일도 많습니다.

이에 Deilvered라고 표현되어 있더라도 입고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략 3~4일 기다리시면 입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물론, 업무 시간 중 부재로 인한 배송 실패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도 역시 사무실에 사람이 없던 것이 아니라 배송 기사님이 도착하지 못했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기다리시면 입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십니다.


2) 상담 시간 및 인력 조정

더욱 더 심해지는 코로나 사태로부터 직원 감염 등을 방지하고자 사무실 재실 인원을 최소화하는 한편, 근무 인력을 최소화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에 일시적으로 전화 /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 지연이 불가피합니다.

통상 바로바로 받으셨던 답변이 몇 시간 지연되더라도 고객님의 넓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될 때까지 토요일/일요일/공휴일 근무는 중지합니다.)


사태가 점점 더 심각해 지는 것 같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럽위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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