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외주소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

공지사항

출고 적체 해소 알림 (5월 4일 저녁 20시 30분 입금까지 모두 출고완료)
작성자 major    작성일 22-05-04 20:41   

본문

안녕하십니까


우크라이나 전쟁 이후 한달 이상 지속되었던 출고 적체를 금일 모두 해소하였습니다. 

한국시간 5월 4일 저녁 20시 30분 입금해주신 분까지 모두 출고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그 동안 심각한 출고 적체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오며, 

많은 양해와 이해해 주셔서 감사 드린다는 말씀을 다시 드립니다.


* 수정 공지

1.오븐과 같이 대형 가전은 작일 출고되지 않고 차주 출고되실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븐 등의 가전 제품 배송자께서는 참고 바랍니다.

2. 항공사 사정에 따라 출고 일정은 하루나 이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역시 합산과세의 위험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유니패스에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시스템에서는 발송이 되었다고 나올 수 있으나 실제로는 발송이 하루나 이틀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혹 제품이 출고되지 않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별도 안내 부탁 드리오며 

차주 초에도 추적이 되지 않거나 (공항 혹은 수출 창고에 오래 있어 분실이 간혹 있습니다.)

특히, 예치금으로 출고를 하시는 구매대행 사장님들께서는 반드시 수동 출고 (예치금 차감) 혹은 출고 요청 버튼을 눌러주셔야 출고가 되십니다. 방법을 모르실 경우 고객센터로 안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UROPEWEEK, Nordendstr.2, Mörfelden-Walldorf, 64546, HESSE, Germany

  • 독일사업자번호 : ERB204645    이메일 : contact@europeweek.co.kr

  • 유럽위크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0 유럽위크.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