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외주소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

공지사항

입고제품 당일 입고가 안잡히는 경우 안내
작성자 major    작성일 20-11-21 12:12   

본문

유럽위크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고 관련 사항에 대해 말씀 드리고자 해요.


독일시간으로 오후 2~3시 이전에 도착했는데도 입고가 잡히지 않았다면 아래와 같은 문제로 생각이 됩니다.

(https://europeweek.co.kr/elpisbbs/board.php?bo_table=faq&wr_id=11)


즉, 위 경우를 제외하곤 당일 입고제품은 당일 대부분 모두 입고가 잡힌다는 것이지요^^

당일 입고되었으나 입고가 되어 있지 않을 때는 살며시 1:1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

다만, 도착시간이 오후 3~4시 이후라면 물량에 따라 입고를 잡지 못할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날 오전에는 입고를 잡고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드리는 말씀1)

코로나가 어느 정도 끝나면 상담센터를 다시 운영할 예정입니다. 그 때까지는 불편하시더라도 1:1 게시판 이용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드리는 말씀2)

불편 사항등은 설문조사로 진행드리고 있으니 의견 부탁 드립니다. 한 분 두 분 의견이라도 무시하지 않고 모두 고민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드리는 말씀3)

저희가 책정해 드리는 비용이 비교경쟁우위에 없을 경우도 말씀 부탁 드립니다^^ 

(직항 노선에 독일 창고에서부터 트래킹이 되는 대기업 회사 시스템을 통해 보내드림에도 불구하고)

최저의 가격과 최고로 서비스로 모시고자 하는 마음은 변함이 없을 것입니다.


추가로 드리는 말씀4)

독일이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인해 락다운으로 돌입하여 관공서와 진행하는 대면 업무가 모두 중지되었습니다..ㅠㅠ

사후 부가세 환급 서비스도 약간의 지연이 불가피합니다. 아무쪼록 많은 양해 부탁 드리고,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UROPEWEEK, Nordendstr.2, Mörfelden-Walldorf, 64546, HESSE, Germany

  • 독일사업자번호 : ERB204645    이메일 : contact@europeweek.co.kr

  • 유럽위크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0 유럽위크.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