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외주소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

공지사항

화물 오프로드 공지 안내
작성자 major    작성일 22-04-04 22:23   

본문

안녕하세요!


금주는 우크라이나 사태의 직접적인 여파로 항공기 결항, 지연을 지속 통보 받고 있습니다.

이에 대단히 죄송하오나 공항으로 보내도 항차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설령 항차됐다고 표현되더라도 실 선적 시 오프로드가 발생하여 경우에 따라 하루나 이틀, 혹은 사흘, 나흘까지 항차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니패스 사이트에 한국에 입항되었다는 확실한 조회 이후 차후 화물을 출고 신청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항공기 Allotment를 추가로 할당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나, 국적 항공기 뿐만 아니라 외항사 항공기까지 모두 영향을 받고 있어, 여의치 않은 사항이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양해의 말씀 부탁 드리며, 금주는 다시 한 번 합산과세에 특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UROPEWEEK, Nordendstr.2, Mörfelden-Walldorf, 64546, HESSE, Germany

  • 독일사업자번호 : ERB204645    이메일 : contact@europeweek.co.kr

  • 유럽위크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0 유럽위크.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