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해외주소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

이용후기

이게 무슨 배송대행
작성자 min***     작성일21-11-17 15:53   

본문

주문한 상품은 오지도 않았구
다른상품으로 보낼꺼면
이게 무슨 배송대행인지 책임도 안지면서
담부터 안한다
cs를 별로라는데 이유가 있었네
댓글목록

유럽위크S님의 댓글

유럽위크S 작성일

안녕하세요
검수에 대한 사항은 이미 공지에 여러 사항 올려두었으니 확인이 가능하실 것 같습니다.
프라이버시 문제가 있어 검수는 신청하신 분들께만 수행하고 있으며, 이는 전 회원 설문 조사 및 투표를 통해 결정된 사항입니다. 검수를 유료화 하지만 회원님들 부담이 되지 않도록 최소한의 비용으로 설정이 되었습니다.
고객님 제품은 검수를 신청하지 않아 제품 개봉도 하지 않고 보내드렸고 이는 받아보신 고객님이 제품이 개봉되지 않았다는 것을 더 잘 아실 수 있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본인이 주문한 제품을 다른 사람이 함부로 개봉하여 제품을 보는 것이 고객님은 괜찮으실지 몰라도 다른 분께는 상당한 실례로 여겨질 수 있습니다. 여러 고객님들이 이용하는 곳이니 한 분이라도 많은 다수가 원하시는 방향으로 진행되는 것이 합당할 것입니다.) 주문한 제품을 잘못 보낸 것이 판매처의 잘못이지 저희의 잘못만은 아닐 것입니다. 
또한, 공개적으로 말씀을 하시는 것은 좋으나 안보이는 곳일수록 예의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안보이는 곳이지만 고객님 아이디는 노출이 되는 이 곳에서조차 상황을 설명 듣지도 않으시고 대뜸 반말을 하시니 CS가 왜 어려운지 그 이유를 고객님께서 몸소 보여주시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EUROPEWEEK, Nordendstr.2, Mörfelden-Walldorf, 64546, HESSE, Germany

  • 독일사업자번호 : ERB204645    이메일 : contact@europeweek.co.kr

  • 유럽위크는 관세법등 관련규정을 준수하고,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분할배송 및 가격허위신고 등 고객의 불법사항 요청에는 협조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가사용 목적을 제외한 판매용 및 사업용도 등으로 구입한 상품은 사업자 명의로 배송신청을 하셔야 하며, 허위신고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020 유럽위크.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기업은행
112-204772-01-012 WOONW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