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신청 방법 대해 알려주세요! (+ 입고 이후 무게 재측정/합배송 등 변경 사항 포함 공지)
작성자 major
작성일 20-08-01 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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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반품 신청에 대해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아 관련하여 설명 드려요:)
독일은 반품을 하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제품 안에 반송장이 들어가 있어 제품에 송장만 붙여서 보내면 되는 경우가 있고(대부분 이에 해당, 의류, 아마존 주문 등),
두 번째는 저희가 택배를 보내는 곳(Paketshop, 택배사마다 다름)에 가서 보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약 5유로 두 번째 방법은 저희가 가야 하므로 택배사 파켓샵 위치에 따라 추가 실비 및 수수료가 발생하세요.
버스가 없어 대부분 택시를 타고 이동합니다.
반품을 신청하는 방식은 마이페이지 -> 신청서 "조회"에서 반품 신청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신 뒤,
반품을 보내시는 주소를 적어주시고 (반송장이 있는 경우에는 주소 등을 적는 공간에 a,a,a,a 또는 1,1,1,1 등으로 임의로 적어주시면 되시고, Paketshop에 가야하면 상세 주소까지 적어주셔야 합니다. 반송장이 없는 경우 맨 아래 링크 참고)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세요!
모바일에서는 아래처럼 진행하시면 되세요
1) 마이페이지 신청 내용 클릭
2) 반품하시고 싶으신 제품에서 "조회" 클릭
3) "반품신청" 클릭
다만 반드시 반품 하시려는 회사 (판매처)에게 반품을 알려주시고, 반품 방법도 저희에게 안내해 주셔야 해요!
저희가 반품이 되면 신청서를 삭제해 드리고 반송장 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으나 죄송하지만 그 뒤 후속 조희 업무는 처리가 어렵습니다.
또한 반드시 반송장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반송장이 없을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 반송장이 제품에 함께 동봉되어 있으나 별도로 구매하신 사이트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다만 입고완료 이후에는 수입신고 및 송장 출력, 부착까지 모두 끝난 상태로, 이후의 반품 요청은수입신고 취하, 취하 사유서 및 송장 제거 및 반송장 재부착, 랙 이동 등의 작업이 발행하여 수수료 (5유로, 반송장이 아니라 QR코드 등을 이용해서 반품 송장을 당사가 만들어야 되는 경우는 3유로 추가)를 요청 드리고 있으니 반품은 반드시 입고 완료 이전에 부탁 드립니다:)
(* 2020년 11월 25일부터 수입신고 취하는 변경으로 인한 모든 책임을 지겠다는 당사 서명이 포함된 수입신고 취하소명서를 제출하도록 의무화되어 수수료를 2유로에서 5유로로 인상 드립니다. 다른 분들 출고에도 지장을 주는 상황이니만큼 가급적 무게 측정 전 반품 요청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반송장이 없는 반품의 경우 (자라나 아마존 등) 아래 링크 참고하시어 반품 부탁 드립니다.
https://europeweek.co.kr/elpis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1&page=2
(매우 중요) 또한,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는 반드시 트래킹 번호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트래킹 번호가 제공되지 않는 반품은 안되실 수 있습니다. 본 사항은 반드시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품 신청에 대해 여쭤보시는 분들이 많아 관련하여 설명 드려요:)
독일은 반품을 하는 방법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제품 안에 반송장이 들어가 있어 제품에 송장만 붙여서 보내면 되는 경우가 있고(대부분 이에 해당, 의류, 아마존 주문 등),
두 번째는 저희가 택배를 보내는 곳(Paketshop, 택배사마다 다름)에 가서 보내야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약 5유로 두 번째 방법은 저희가 가야 하므로 택배사 파켓샵 위치에 따라 추가 실비 및 수수료가 발생하세요.
버스가 없어 대부분 택시를 타고 이동합니다.
반품을 신청하는 방식은 마이페이지 -> 신청서 "조회"에서 반품 신청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신 뒤,
반품을 보내시는 주소를 적어주시고 (반송장이 있는 경우에는 주소 등을 적는 공간에 a,a,a,a 또는 1,1,1,1 등으로 임의로 적어주시면 되시고, Paketshop에 가야하면 상세 주소까지 적어주셔야 합니다. 반송장이 없는 경우 맨 아래 링크 참고) 신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세요!
모바일에서는 아래처럼 진행하시면 되세요
1) 마이페이지 신청 내용 클릭
2) 반품하시고 싶으신 제품에서 "조회" 클릭
3) "반품신청" 클릭
다만 반드시 반품 하시려는 회사 (판매처)에게 반품을 알려주시고, 반품 방법도 저희에게 안내해 주셔야 해요!
저희가 반품이 되면 신청서를 삭제해 드리고 반송장 번호를 안내해 드리고 있으나 죄송하지만 그 뒤 후속 조희 업무는 처리가 어렵습니다.
또한 반드시 반송장을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반송장이 없을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
많은 경우 반송장이 제품에 함께 동봉되어 있으나 별도로 구매하신 사이트에 확인 부탁 드립니다.
다만 입고완료 이후에는 수입신고 및 송장 출력, 부착까지 모두 끝난 상태로, 이후의 반품 요청은수입신고 취하, 취하 사유서 및 송장 제거 및 반송장 재부착, 랙 이동 등의 작업이 발행하여 수수료 (5유로, 반송장이 아니라 QR코드 등을 이용해서 반품 송장을 당사가 만들어야 되는 경우는 3유로 추가)를 요청 드리고 있으니 반품은 반드시 입고 완료 이전에 부탁 드립니다:)
(* 2020년 11월 25일부터 수입신고 취하는 변경으로 인한 모든 책임을 지겠다는 당사 서명이 포함된 수입신고 취하소명서를 제출하도록 의무화되어 수수료를 2유로에서 5유로로 인상 드립니다. 다른 분들 출고에도 지장을 주는 상황이니만큼 가급적 무게 측정 전 반품 요청이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반송장이 없는 반품의 경우 (자라나 아마존 등) 아래 링크 참고하시어 반품 부탁 드립니다.
https://europeweek.co.kr/elpis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51&page=2
(매우 중요) 또한, 반품을 신청하시는 경우는 반드시 트래킹 번호가 제공되어야 합니다.
트래킹 번호가 제공되지 않는 반품은 안되실 수 있습니다. 본 사항은 반드시 협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