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며칠 지나도 입고가 안잡히신다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께 말씀 드립니다.
95% 이상의 고객님들은 당일(오후에 들어온 짐들은 익일) 입고 모두 잡히고 무게 측정도 1~2일 만에 모두 다 되시고 계십니다.
만약 본인의 제품이 2일 이상 입고가 잡히지 않는다면 100% 노데이터 화물이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비대면 방식으로의 배송은 현재는 모두 다 해결되었습니다. 비대면이라고 적혀 있더라도 대부분 저희가 직접 받습니다.. 사무실 이전 공지 참고하세요)
참고로 금일 입고 제품에도 몇 십 건의 노데이터 화물이 입고되었습니다..
이 경우에는 우선
0) 신청서를 제품 도착 전에 쓰셨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성함, 수신인으로 검색 시 신청인이 없는 제품이 대부분입니다.)
1) 신청서를 먼저 적으셨는데도 안잡히신다면 트래킹 번호를 잘 쓰셨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코드로 찍으니 DHL, HERMES 또는 등의 다른 문구를 쓰시면 일치가 안되십니다. 또는 다른 택배사로의 위탁 배송이나 트래킹 번호가 가려져 있을 수 있습니다.)
2) 트래킹 번호를 맞게 쓰셨는데 입고가 잡히지 않는다면 주문 번호를 잘 쓰셨는지 확인 바랍니다. (주문 트래킹과 주문 번호도 둘 다 안보일 수 있습니다.)
맞게 쓰셨다는 전제 조건 하에 1),2)번은 수동입고로 처리할 수 있어 시간이 걸리지만 잡히긴 잡힙니다.
주기적으로 스캐닝하고 있고 송장이나 써 있는 택배 번호가 적혀져 있다면 타이핑하여 찾고 있습니다.
3) 그래도 안잡힌다면 이는 어쩔 수 없이 수신인 파악이 되지 않으므로 돌려 보내야 합니다. 이 경우는 저희도 어떤 분인지 알 수 없으므로 행방 파악은 어려우십니다.
(송장 파손, 오염 등으로 누군지 파악이 안되는 경우도 생각 외로 꽤 있습니다.)
이 경우는 (긴급)표시하시어 1:1 채팅 부탁 드립니다. 빨리 말씀하시면 부분 정보라도 확인하여 입고가 가능합니다.
현재 1:1 챗 전환 후 너무 많은 수의 채팅 요구가 있어 답변이 지연되고 있는 상황이므로 답변이 지연되더라도 양해 부탁 드립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 내 본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 중에 있으며, 가용할 수 있는 모든 자원을 동원하고 있습니다.
1:1 게시판으로 회귀를 요청하시는 분도 많이 계시나 새로운 시스템을 오픈 한 뒤 잠시 동안 (잠시동안이라고 믿고 싶습니다ㅠ)에는 시행착오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진행 방향은 맞는 것으로 보이므로 조속히 개선책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당분간만이라도 고객님께서도 가급적 구글, 또는 FAQ에서 파악하실 수 있는 내용이 대부분이니 가급적 사이트 FAQ를 꼼꼼히 읽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https://europeweek.co.kr/elpisbbs/board.php?bo_table=faq&wr_id=11
https://europeweek.co.kr/elpis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45&page=2
감사합니다.